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에서 뛰고 있는 보컬그룹 V.O.S 멤버 김경록이 솔로앨범을 발표한다. 김경록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앨범 '김경록'을 공개한다. (김경록 페이스북) |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V.O.S 김경록(오른쪽에서 8번째, 배번 52번). (한스타DB) |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멤버 V.O.S 김경록이 솔로 앨범 '김경록'을 발표했다. 김경록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김경록'을 공개할 예정.
김경록의 신보 '김경록'은 사소하지만 특별하고, 소박하지만 행복함이 가득 담긴 한편의 소품집처럼 따뜻한 감성을 품고 있으며 잔잔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김경록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가을 감성에 딱 맞는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어렸던 지난날 서툴렀지만 그리운 시간들을 노래한 '스토리'(STORY), 매일 매일이 행복하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타이틀곡 '그저 널 사랑하기 때문에', 앞으로 노래를 듣게 될 많은 사람들을 위한 힐링송 '니가 들었으면 좋겠어..힘내', 자신의 경험을 담아 세상의 모든 엄마들에게 전하는 선물 '우리 엄마', 지금 이 순간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노래 '달링'(Darling) 등 김경록의 따뜻한 감성이 담긴 6곡이 수록됐다.
김경록은 보도자료를 통해 "V.O.S 멤버 김경록의 매력과 다른 싱어송라이터 김경록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직접 경험한 감정과 생각이 담겨 노래를 듣는 분들에게 공감대를 형성시킬 수 있는 가을에 어울리는 앨범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경록은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감독: 조빈) 소속으로 지난 10월16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서 개막한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 중이다. 폴라베어스는 지난 23일 천하무적(감독: 이경필)과의 경기에서 11-1로 승리하며 8강에 진출했다. 김경록은 이날 경기에는 불참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