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내 한국 뉴스 최대 플랫폼인 봉황망 중한교류채널이 지난 26일 한스타의 기사를 인용,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이 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에 입단했다고 보도했다.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사이트 캡처) |
[한스타=서기찬 기자] 중국 최고 최대 한국뉴스 플랫폼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이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의 연예인 야구단 입단 소식을 소개했다.
(기사 링크: http://ikr.ifeng.com/6258132/news.shtml?srctag=pc2m )
연예인 야구대회를 주관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 기사를 인용한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은 ' '제국의 아이들' 멤버 김동준이 한국 연예인 야구팀 크루세이더스에 합류했다'는 제목 아래 청룡영화상 조연상을 수상한 배우 진선규도 나란히 입단했다고 전했다.
봉황망 중한교류채널은 또 크루세이더스 임호 단장과 송영규 감독, 이철민 감사 등을 소개하며 김동준이 드라마 '블랙'으로 이철민과 친해져 야구단에 입단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한편 중국 5대 포털 중 인지도와 중국내 인터냇 포털사이트 추천율, 이슈 발생시 이용자 선택 사이트에서 수위를 차지하고 있는 봉황망이 운영하는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은 중국내 한국 뉴스 최대의 플랫폼이다.
특히 중국 네티즌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사이트이자 20~30대 중국 지식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이트이기도 하다. 그리고 중국 네티즌에게 가장 추천룔이 높은 사이트다.
한스타미디어는 지난 11월28일 봉황망코리아와 업무협약식을 체결, 양 사가 콘텐츠 교류에 합의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