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스타미디어와 나누고는 19일 서울 광화문 서울창조혁신센터에서 2018 한국반려동물산업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박귀웅 한스타미디어 팀장, 서기찬 한스타미디어 국장, 박정철 한스타미디어 대표, 서귀동 나누고 대표, 김하나 나누고 부대표, 이이 나누고 디자이너. (한스타) |
(주)한스타미디어 박정철 대표(왼쪽)와 나누고 서귀동 대표가 19일 서울 광화문 서울창조혁신센터에서 2018 한국반려동물산업박람회 공동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한스타) |
[한스타=서기찬 기자] (주)한스타미디어(대표: 박정철, 이하 한스타)와 나누고(대표: 서귀동)가 2018 한국반려동물산업박람회(KOREA PET EXPO 2018)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19일 서울 광화문 서울창조혁신센터 나누고 사무실에서 체결했다.
한스타와 나누고, 반려동물문화산업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8 한국반려동물산업박람회는 오는 8월17일부터 사흘간 서울 세텍(강남구 남부순환로 3104, 학여울역)에서 열린다.
한스타와 나누고는 업무협약서에서 2018 한국반려동물산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올바른 반려문화를 조성하고 반려동물 산업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이어 양 사는 2018 한국반려동물산업박람회를 공동 개최하며 국내외 참가업체 및 바이어 유치, 국내외 유관기관 참여 홍보, 박람회 홍보마케팅, 박람회 부대행사 유치 등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한스타는 연예인 야구대회를 비롯하여 연예인 풋살, 연예인 컬링, 연예인 농구대회 등을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스포테인먼트 인터넷 언론사다. 한스타는 오는 3월 중순 2018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 대회 개막을 앞두고 있다.
나누고는 바자회를 통해 기업의 자발적인 기부와 나눔 문화를 엔터테인먼트의 결합으로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기업의 이미지 확립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최근 반려동물 산업 및 문화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오는 8월17일 개막하는 2018 한국반려동물산업박람회는 반려동물 문화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 체험기회 등을 제공하고 반려동물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