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가 전하는 행복한 삶을 위한 작은 조언을 담은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예스24) |
예스24 4월 1주 종합베스트셀러 순위.(예스24) |
[한스타=서기찬 기자] 곰돌이 푸에게서 행복을 배운다.
예스24 4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월트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가 전하는 행복한 삶을 위한 작은 조언을 담은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다시 인기몰이 중인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2위에 머물렀다.
벚꽃이 만개하는 4월이 찾아온 가운데 다양한 분야의 인생 지침서들이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다. SNS 인기 작가 하태완의 신간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전 주 대비 한 계단 내려간 3위를 차지했고, 정문정의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은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4위를 유지했다. 일과 관계를 성공으로 이끄는 센스 있는 대화 기술을 담은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은 두 계단 상승한 5위를 기록했으며, 타인의 잣대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지는 법을 소개한 <혼자 있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어>은 11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한 계단 떨어진 12위에 자리했고, 마크 맨슨의 <신경 끄기의 기술>은 여섯 계단 내려간 14위로 다소 주춤했다. 이기주 작가의 스테디셀러 <언어의 온도>는 두 계단 상승해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아이에게 화내거나 상처주지 않고 진심을 전하는 엄마의 대화법을 일러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은 전 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6위를 차지했고, 일본의 인기 만화 <원피스 ONE PIECE 88>은 네 계단 떨어져 13위를 기록했다. 최근 영화로 개봉된 동명 원작 소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한 계단 떨어진 7위에 머물렀고, 그의 첫 연애소설 <연애의 행방>은 16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7년의 밤’의 원작 소설 <7년의 밤>은 17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색상을 수상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원작 소설 <그해, 여름 손님>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18위다.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도서도 다수 순위권에 포진했다. 전작 <알사탕>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백희나 작가의 신작 그림책 <이상한 손님>은 다섯 계단 상승해 8위에 안착했고, 만화로 접하는 한국사 이야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은 다섯 계단 내려간 9위에 머물렀다. 어린이를 위한 창작 동화 <91층 나무 집>은 전 주 대비 네 계단 떨어진 19위로 다소 주춤했고, 마음을 표현하는 80개의 단어를 소개한 <아홉 살 마음 사전>은 20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세계문학전집 <문예 세계문학 (전90권)>이 새롭게 1위를 차지했고,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킨 자기계발서 <신경 끄기의 기술>이 2위를 기록했다. 현대 이탈리아 문학을 대표하는 파올로 코녜티의 장편소설 <여덟 개의 산>은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