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인 소식에 문가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89년생인 그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이국적인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구릿빛 피부와 남다른 분위기에 혼혈이 아니냐는 반응이 많았지만 그는 '100% 순수 한국인'이라고 직접 밝힌 바 있다./마이데일리
정우성, 문가비./마이데일리DB, 소셜미디어
[한스타= 김지혜 기자] 배우 정우성의 아들을 출산한 모델 문가비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4일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한스타미디어에 '문가비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의 친자가 맞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같은 날 저녁 문가비가 최근 출산 사실을 알린 것과 관련해 아들의 친아버지가 정우성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다. 최초 보도 이후 1시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소속사가 빠르게 입장을 내면서 대중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두 사람은 2022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난 것을 계기로 가깝게 지냈다. 정식으로 교제한 사이는 아니며, 결혼할 계획도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현재 결혼 여부를 두고 갈등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문가비 측은 가정을 이루고 싶어 하지만 정우성은 아이 양육에 대한 책임만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양측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이 사실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됐다는 분위기다.
충격적인 소식에 문가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89년생인 문가비는 인천여자상고를 졸업했다. 그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이국적인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구릿빛 피부와 남다른 분위기에 혼혈이 아니냐는 반응이 많았지만 그는 '100% 순수 한국인'이라고 직접 밝힌 바 있다.
몸매는 "어렸을 때부터 무용을 했고, 14세 때부터 매일 2시간 씩 운동했다"고 한다. 이후 SBS '정글의 법칙', KBS2 '볼 빨간 당신'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9년 10월 워크하우스컴퍼니와 계약했다.
왕성한 활동을 기대했으나, 눈에 띄진 않았다. 자신의 소셜 계정 또한 2020년부터 약 2년 간 비활성화로 뒀고, 이후 지난 2022년 5월 다시 활성화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이후에도 2년 넘게 아무런 게시글을 올리지 않다가 지난 22일 출산 소식을 알리는 데 활용했다. 소속사와는 지난 2021년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
한편, 정우성은 1973년생으로 문가비와 나이 차이는 16세다. 차기작으로 디즈니 플러스 '메이드 인 코리아'을 선택했다. 이듬해 공개 예정이며, 우민호, 현빈 등이 정우성과 호흡을 맞춘다.
문가비/ 문가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