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다리 아이돌' LPG 출신 고은별이 고양시 야구장에 가는 까닭은?

박영숙 / 기사승인 : 2025-05-07 08:34:02
  • -
  • +
  • 인쇄
더킴로펌배 제19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 청춘야구단-천하무적 경기 시구
12일 장항야구장... 제2경기는 오만석의 인터미션 vs 조연우의 알바트로스

 

걸그룹 LPG 출신 가수 겸 배우 고은별이 오는 12일 고양 장항야구장에서 열리는 더킴로펌배 제19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리그 청춘야구단과 천하무적 경기에 앞서 시구를 할 예정이다./ 고은별
 

 

[한스타= 박영숙 기자] 걸그룹 LPG 출신 가수겸 배우 고은별이 야구장 나들이에 나선다.

 

고은별은 오는 12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리는 더킴로펌배 제 19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리그(이하 한스타 연예인 야구) 3주차 첫 경기 청춘야구단(감독: 박광수)와 천하무적(감독: 김동희) 경기에 앞서 시구자로 선정됐다.

 

고은별은 한국 최초 트로트 걸그룹을 표방한 LPG 2기 출신으로 2010년 합류 후 활발한 활동을 벌였으나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했다. 고은별은 탈퇴 후 아마추어 골프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연기에 대한 꿈도 함께 키워 나가고 있다. 골프로 건강과 삶의 활력을 되찾은 고은별은 케이블방송 <미스 골프 스타>, SBS골프 <서바이벌 골프홀릭V>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현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고은별의 별의별 TV'를 운영하면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 3월 창단한 연예인 자선 골프단인 '팜팜 연예인 골프단(구단주: 이재성)'에 합류해 스타들과 골프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문화에 동참하고 있다. 팜팜 연예인 골프단에는 연예인 야구단 청춘야구단의 배우 김기무, 크루세이더스 단장 임호 등도 참여하고 있다.

 

청춘야구단 배우 김기무./ 한스타미디어

천하무적 김창렬./ 한스타미디어

 

'프로야구 없는 월요일은 연예인 야구'를 모토로 내건 한스타 연예인 야구리그는 오는 12일 오후 7시 청춘야구단과 천하무적 경기에 이어 오후 9시 30분부터는 배우 오만석이 이끄는 인터미션과 배우 조연우, 오지호의 알바트로스가 맞대결을 펼친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한스타 연예인야구는 연예인 야구팀 11개팀이 참가 중이다. 출전팀은 인터미션(단장 오만석), 크루세이더스(단장 임호), BMB(감독 이종혁), 스타즈(감독 구병무), 조마조마(단장 정보석), 천하무적(감독 김동희), 브로맨스(감독 김경록), 청춘야구단(감독 박광수), 공놀이야(감독 정욱), 알바트로스(감독 조연우), P.O.M(감독 박선일). 경기는 매주 월요일 19시부터 야간경기로 2경기씩 열린다.

 

메인 스폰서인 법무법인 더킴로펌은 서울, 대구, 창원, 뉴욕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기업 형사 전문 로펌으로, 김형석 대표변호사를 비롯해 최은수 전 대전고등법원장, 구본진 전 수원지검 성남지청장, 조용우 전 대구지검 부장검사 등 다수의 법조인이 소속되어 있다. 

 

 더킴로펌배 한스타 연예인 야구리그는 더킴로펌, (사)한국연예인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주)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며, 고양특례시와 고양특례시야구소프트볼협회가 후원한다. 경기는 네이버TV ‘한스타 연예인 야구’ 채널(https://tv.naver.com/hanstar)과 유튜브 ‘한스타미디어’ (https://www.youtube.com/@mediainchanstar), ‘최반장TV’(https://www.youtube.com/@cbjtv)를 통해 전 경기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인터미션 오만석,/ 한스타미디어

 

알바트로스 조연우./ 한스타미디어

알바트로스 간판스타 조연우(맨왼쪽)와 오지호(왼쪽에서 두번째)./한스타미디어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