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과 휠라코리아, 협약...30년째 동행

김동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3-23 09:23:07
  • -
  • +
  • 인쇄

 

프로야구 두산베어스와 휠라코리아가 후원계약을 맺었다. 벌써 30년째이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 내 두산베어스 사무실에서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2021-2024 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윤근창 휠라코리아 대표이사, 전풍 두산베어스 사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로써 양측은 1995년부터 오는 2024년까지 3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

휠라코리아는 오는 2024년까지 두산베어스 소속 선수 및 관계자 대상 휠라 의류·슈즈 및 스포츠 용품 일체를 후원한다. 특히 이번 후원은 국내 프로스포츠 사상 최대 규모로 두산베어스 야구단을 포함해 두산 핸드볼팀에 대한 지원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 두산베어스와 함께 경기장을 찾는 야구 팬에게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활동도 펼친다. 경기 중간 관중석 키스타임·사다리 타기 등 관중 참여형 이벤트와 선수들이 함께하는 허슬두데이 등 휠라와 두산베어스만의 기획으로 야구 경기 외에도 색다른 볼거리를 만드는데 힘쓸 계획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굳건한 신뢰로 오랜 시간을 함께해 온 두산베어스와 30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돼 매우 감사하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두산베어스 선수단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일조하는 한편 프로야구를 중심으로 한 우리 스포츠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