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도심 호캉스 패키지 풍성

이석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8 09:28:23
  • -
  • +
  • 인쇄

신라스테이가 도심 속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휴가라면 빠질 수 없는 미식과 휴식을 동시에 만족시킬 '인조이 라운지 앤 바'(Enjoyable Lounge & Bar)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던한 분위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높은 신라스테이 '라운지 바'(Bar)에서 준비한 신메뉴인 '브뤼에 치즈 오븐구이'를 맛볼 수 있다. 


브뤼에 치즈에 과일과 견과류 등의 다양한 재료로 토핑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내 먹는 식감을 즐겁게 한다. 함께 제공되는 와인과 곁들이면 맛과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취미 생활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릴렉싱 서머'(Relaxing Summer) 패키지도 준비했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 색다른 취미 생활을 체험하며 기프트로 제공되는 아로마 오일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수채화 컬러링북 키트가 제공된다. 수채화를 그리는데 필요한 아이템인 물감, 붓, 컬러링북이 키트에 포함돼 있어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수채화를 그려볼 수 있다. 평소 그림 그리는 것에 관심이 있거나 실내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내며 차분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눈 여겨 볼 이색 패키지다.

휴식을 위한 다양한 힐링 아이템도 기프트로 준비돼 있다.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는 목, 어깨선 등 평소 피로감을 자주 느끼는 부위를 마사지 할 수 있는 아로마 롤온 오일과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다(AVEDA)의 샴푸, 샤워젤, 바디로션, 컨디셔너, 비누 5종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여름 시즌에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애플망고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서머 루프탑 망고 빙수' 패키지도 선보인다. 탁 트인 한강과 시티뷰가 일품인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풍부한 과즙과 달콤한 향의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려낸 애플망고 빙수를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