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8번째 미니 앨범은 '디어 오마이걸'

박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9 09:28:58
  • -
  • +
  • 인쇄
19일 티저 영상 첫 공개

룹 오마이걸이 신보 타이틀곡 '던 던 댄스'(DUN DUN DANCE)로 돌아온다.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오마이걸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푸릇푸릇한 나뭇가지와 잎사귀 사이사이로 햇빛이 쏟아지는 배경 위에 귀여운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의 일러스트가 담겨있다. 영상 중앙에는 타이틀곡 '던 던 댄스'가, 하단에는 컴백일을 나타내는 '2021. 05. 10'라는 숫자가 적혀있다.

지구로 보이는 푸른 구 위에 서 있는 귀여운 곰 캐릭터와 별, 우주선, 행성, 외계인 등 개성 넘치는 느낌의 일러스트가 이때까지 다양한 콘셉트로 사랑받아온 오마이걸의 통통 튀는 무드와도 잘 어우러져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살짝 설렜어(Nonstop)'와 '돌핀'(Dolphin)으로 2연타 히트에 성공,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방송 8관왕을 기록했다. 그뿐만 아니라 두 곡 모두 누적 음원 스트리밍 1억을 돌파해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최정상급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또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아이돌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하는 것은 물론, '2020 멜론뮤직어워드' 톱10상,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본상,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하며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5월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디어 오마이걸'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