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는 영화관의 초대형 LED스크린을 통해 콘솔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롯데시네마 게임존'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게임존은 고객들이 상영관을 대관해 풍성한 사운드, 안락한 좌석과 초대형LED 스크린을 통해 보다 실감나고 생동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사진=롯데 시네마 제공 |
LED스크린은 영사기를 이용해 빛을 스크린에 투영하는 방식이 아닌 스크린이 자체적으로 발광하는 방식으로 일반 영사기 대비 10배의 밝기를 자랑하며 화면에 왜곡이 없다.
또 무한대 명암비를 제공해 원본 그대로의 색감 표현과 선명한 화질은 물론 리얼블랙 구현으로 게임 속 디테일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콘솔 기기와 게임 타이틀을 직접 준비해야 한다. 예약은 대관 3일 전까지 각 지점의 상영 시간표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별도 시간에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달말까지 게임존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라지 사이즈의 탄산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에서의 플레이를 꿈꿨을 것"이라며 "특히 초대형 LED 스크린으로 즐기는 게임은 이전과 다른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