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니엘범 디어 오마이걸 콘셉트 포토 공개

김동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4-26 09:34:49
  • -
  • +
  • 인쇄

오는 5월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을 발매하는 오마이걸이 컴백을 앞두고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에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첫 콘셉트 단체와 개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빗속에서 투명우산을 들고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오마이걸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데님 스타일링을 적절히 매치한 일곱 멤버들은 비 오는 날씨에도 청량하고 산뜻한 무드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의상과 우산에는 첫 티저 영상에서 공개되었던 곰돌이 캐릭터가 의상과 우산 곳곳에 포인트로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사진들에도 같은 그림체의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더욱 발랄하면서도 통통 튀는 분위기를 더해 이번 컴백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살짝 설렜어'(Nonstop)와 '돌핀'(Dolphin)으로 2연타 히트에 성공하며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방송 8관왕을 기록했다. 두 곡 모두 누적 음원 스트리밍 1억을 돌파해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고,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아이돌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최정상급 걸그룹으로 도약했다.

또한 '2020 멜론뮤직어워드'(MMA 2020) top10상,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본상,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5월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