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생명이..." '러브캐처’ 김지연, ♥두산 정철원과 혼전임신-결혼 발표

이영희 / 기사승인 : 2024-03-11 09:38:39
  • -
  • +
  • 인쇄

김지연과 정철원/ 김지연SNS

 

[한스타= 이영희 기자] "너네 아빠 부성애 오바쌈바 난리부르스다"

'러브캐처' 출연자 김지연이 야구선수 두산 정철원과의 혼전 임신 및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지난 10일 김지연은 개인 계정을 통해 "제게 너무 기쁜 소식이 생겨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됐다"며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했다. 김지연은 "더 일찍 알려드리고 싶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안정기까지 지켜보다 3개월이 훌쩍 지났다"며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소중한 생명을 갑자기 맞이하고 싶진 않아 계획하게 됐고, 그 덕분에 늦지 않게 찾아와준 철투를 복잡한 마음 없이 기쁨으로만 맞이할 수 있음에 감사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올해 말 예정이었지만 더 의미 있는 소식에 결혼식은 자연스럽게 내년이 됐다"고 알리며 "아직 성별도 모르는 용띠 정철투 반가워. 너네 아빠 부성애 오바쌈바 난리부르스다. 귀찮아 죽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지연은 예비 신랑 정철원과 데이트하는 사진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에는 아이의 초음파 사진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정철원은 댓글에 "사랑아 지연해"라고 달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갑작스러운 겹경사에 댓글에는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누리꾼들은 "너무 축하드린다", "아기가 어떻게 아기를 낳냐", "두 사람 잘 어울린다", "겹경사라 더 놀랍다", "축복이다"라고 반응했다.

 

한편 김지연은 1996년생으로 한양대 한국무용과 출신이다. 지난 2018년에는 Mnet 연애 예능프로그램 '러브캐처1'에 출연했다. 러브캐처는 진실과 거짓을 가리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을 다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분야의 청춘 남녀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정철원은 1999년생으로 현재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소속 투수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018년 두산에 입단한 그는 2022년 5월 1군으로 데뷔했다. 지난해에는 67경기 72⅔이닝 7승 6패 11홀드 13세이브 평균자책점 3.96을 기록하고 2년 연속으로 70이닝 이상 투구를 소화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