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부산이 ‘베리 쿨 서머 (Berry Cool Summer)’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5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디럭스 및 프리미어 객실 타입으로 구성한 ‘베리 쿨 서머’ 패키지는 베리를 테마로 체크인 시 기프트와 식음 혜택을 준비했다.
기프트로는 핀란드 디자인 하우스로 잘 알려진 ‘마리메꼬’의 70주년 기념 한정판 ‘스토로베리’ 머그컵 세트와 전국 마리메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 2매도 함께 제공한다.
식음 혜택으로는 베리 에이드(2잔), 미니 과일 타르트를 준비했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조선델리에서 체크인 당일에 이용할 수 있다.
또 프리미어 객실 이상 이용 시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Gran J)’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모닝 티 타임, 데이타임 스낵,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으며, 성인 2인, 어린이 2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키즈 객실 이용 시 조선 주니어 웰컴 기프트 및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웰컴 기프트는 컬러링 북과 색연필 세트를 키즈 백팩에 담아 제공하며 객실 내에 키즈 목욕가운, 슬리퍼, 물컵, 목욕 용품 등 키즈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모든 투숙객에게는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수영장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가능하며, 사우나 및 피트니스는 성인 2인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