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파라다이스호텔, 투고박스 2종 판매

김동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4-07 09:42:00
  • -
  • +
  • 인쇄

부산 해운대에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호텔 일품 요리로 안전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 2종을 선보인다.

이번 투고 박스는 야외 혹은 집에서도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제격이다. 특히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중식당 '남풍'의 중식, 일식당 '사까에'의 스시, '온 더 플레이트'의 그릴 메뉴까지 호텔 식음업장 음식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가든 세트'는 소규모 모임에 맞도록 구성했다. 온 더 플레이트 그릴 코너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념 소갈비와 랍스터·전복은 물론 연어롤·시저 샐러드·아란치니·타코 치킨까지 다양하게 담았다. 여기에 남풍의 베이징덕과 망고 크림 새우·어자전복·볶음밥도 맛볼 수 있다. 달콤한 디저트와 신선한 주스도 제공된다.

'오션 세트'는 뷔페 메뉴·중식·일식으로 풍성하게 마련했다. 가든 세트 구성에 싱싱한 참치·연어 등 일식당 '사까에'의 계절 스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입 안 가득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케이준 소 등심과 담백한 그릴 오징어·양갈비 등의 메뉴도 포함된다. 파라다이스가 자체 디자인한 전용 보냉 가방에 포장하는 세심함도 더했다.

마리아주 샴페인도 만나볼 수 있다.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파라다이스 대표 샴페인 '필리조 에 피스 누메로 3'과 '모엣샹동 브뤼 임페리얼'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는 홈페이지 사전 예약으로 구매 가능하다. 픽업일 기준 하루 전까지 주문 가능하며,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수령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완연한 봄을 맞아 가까운 야외·실내 등 어디서든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만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투고 박스를 기획했다"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고급 요리로 봄 나들이 분위기를 한층 높이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