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4월30일까지 감사 프로모션

김동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3-22 09:49:43
  • -
  • +
  • 인쇄

 

 

렉서스코리아는 한국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에서 전국 시승회 및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6일 공식 출시된 신형 LS 500과 LS 500h 하이브리드 모델뿐만 아니라 ES와 RX, UX, NX 등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도 시승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승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2명), LG 시그니처 가습 공기청정기(5명), 50만원 상당의 주유권(19명) 등도 증정한다.

감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5년 또는 10만km 연장 보증 서비스 혜택 △차량 구입 후 3년 이내에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 혜택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 패키지(PMS) 쿠폰 1매 등을 제공한다.

차종별 혜택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일부 차종에 한해서 진행된다.

또 렉서스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코리아 20주년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이 렉서스의 환대와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