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미니앨범 콘셉트 공개

김동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1 09:50:00
  • -
  • +
  • 인쇄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21일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개별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개별컷에는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철도 위에서 각기 다른 포즈로 매력을 발산한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순수한 표정이 돋보이는 손준형을 비롯해 자전거를 타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강성, 바람을 느끼며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준 이신, 우산을 쓰고 신비로운 아우라를 드러낸 이우진, 만찢남의 정석 이진우가 공개됐다.

이어 해맑은 표정이 돋보이는 이태성과 비눗방울 장난감을 들고 소년미를 발산한 최준성, 귀공자 같은 자태로 시선을 끄는 프린스, 완벽한 옆라인으로 CF의 한 장면 같은 사진을 완성한 황동준까지 고스트나인은 여태 보여준 적 없는 모습으로 청량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다. 


콘셉트 포토를 처음 공개하며 두 번째 '나우' 시리즈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린 고스트나인은 앞으로 또 다른 매력이 담긴 사진을 추가 공개하며 폭넓은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21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앨범에는 14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포토 카드, 사이드 필름, 글리즈 코믹북 등 다채로운 구성이 포함돼 있으며,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포스터를 증정한다.  

고스트나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은 6월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