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신곡 퍼미션 투 댄스, MV 티저 공개

김문국 기자 / 기사승인 : 2021-07-07 09:55:48
  • -
  • +
  • 인쇄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7일 공식 SNS에 싱글 CD '버터'(Butter)에 수록되는 신규 트랙 '퍼미션 투 댄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자유롭고 평온한 분위기를 풍기는 티저 영상은 약 30초의 짧은 분량에도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 사진=빅히트 뮤직


잡지를 읽는 슈가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티저에는 밝은 표정을 지으며 '따로 또 같이' 춤을 추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이어진다. 영상은 일곱 멤버 앞으로 보라색 풍선을 들고 뛰어가는 아이들의 모습과 '퍼미션 투 댄스' 공개 날짜가 표시되는 것으로 끝이 난다.

특히 티저에는 '퍼미션 투 댄스'의 멜로디와 'Cause we don’t need permission to dance'(우리가 춤추는 데 허락은 필요 없으니까)라는 가사 일부도 공개됐다.

오는 9일 발매되는 싱글 CD '버터'에는 글로벌 서머송 '버터'와 신곡 '퍼미션 투 댄스', 그리고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이 실린다. '퍼미션 투 댄스'에는 세계적인 뮤지션 에드 시런(Ed Sheeran)과 영국 출신 프로듀서 스티브 맥(Steve Mac) 등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