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야구단 공놀이야 배우 이종혁, 경찰대 교수됐다

김문국 기자 / 기사승인 : 2021-06-30 10:01:20
  • -
  • +
  • 인쇄
하반기 방영 예정인 '경찰수업'서 카리스마 보여 줄 예정

연예인야구단 '공놀이야' 팀에서 투수로 활약중인 배우 이종혁이 경찰대학교 교수로 변신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연출 유관모) 측은 30일 경찰대학교의 교수로 분한 이종혁, 홍수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종혁은 극 중 정통 엘리트 출신의 헌법학 담당 교수 권혁필 역을 맡아 차갑고 무뚝뚝한 말투로 무장, 찔러도 피 한 방울 흘리지 않을 것 같은 '냉혈한'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그는 인생 통틀어 가장 굴욕적인 순간을 선사했던 유동만(차태현 분)과 스파크 튀는 만남으로 아슬아슬한 앞날을 맞이한다고 해 궁금증을 키웠다.

홍수현은 사랑스럽고 다정다감한 매력을 지닌 경찰대학 유도부 교수 최희수 역을 맡는다. 최희수는 언제나 밝고 쾌활하게 학생들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인물이지만, 웃음 뒤에 서글픈 모습을 감추고 있다는 전언이다.


30일 공개된 스틸컷에서 제복을 차려입은 이종혁은 냉철하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학생들의 선망과 공포의 대상인 권혁필의 근엄한 카리스마를, 홍수현은 애정 어린 시선과 온화한 분위기가 더해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경찰수업' 제작진은 "이종혁과 홍수현은 교수로서 이 시대 청춘들이 나아갈 방향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어른들의 성장 또한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라며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 포인트로 재미와 감동을 전할 그들의 이야기는 '경찰수업'을 통해 확인해 달라"라고 전했다.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로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