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포맨 6월4일 컴백

김동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2 00:05:50
  • -
  • +
  • 인쇄

남성 보컬 그룹 포맨(4MEN) 4기가 6월4일 컴백한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지난 21일 "포맨이 오는 6월 4일 첫 디지털 미니앨범 '더 이터널'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보이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라디오 콘셉트의 티저 영상에는 "오늘의 라디오는 6월 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포맨의 '영영'으로 시작해 볼게요"라는 DJ의 오프닝 멘트와 함께 '내가 너를 어떻게 떠나 / 널 떠나 나는 하루도 살 수 없어 / 제발 돌아와' 등 신보 타이틀곡 '영영'의 가사 일부가 공개돼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앞서 지난달 정식 출범을 알린 포맨 4기는 비주얼, 나이, 인지도 대신 '목소리 하나로 많은 사람을 울리는 그룹'이 되는 것을 목표로 결성됐다. 이후 포맨 4기는 첫 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으로 풍성한 하모니를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신 바 있다.

베일에 가린 포맨 4기 멤버들을 향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약 두 달 만에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지은 포맨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울림을 선사할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영영'은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에 이어 바이브의 류재현 PD를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라며 "강렬하고 풍성한 화음이 어우러진 R&B 보컬 사운드가 다시 한번 새로운 포맨의 힘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포맨 4기 앨범은 오는 6월4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