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스-라바 “내가 왕중왕”

김지혜 기자 / 기사승인 : 2022-12-08 10:06:34
  • -
  • +
  • 인쇄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연예인야구 최종전

크루세이더스와 라바가 올 연예인야구 패권을 놓고 일전을 벌인다.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 하반기 우승팀은 라바로 결정됐다. 

 

▲ 하반기 우승팀 라바


5일 오후 고양 장항야구장에서 하반기 결승전에서 조마조마(감독 이종박)와 라바(감독 지상민)의 경기가 펼쳐졌다.

1회초부터 조마조마의 맹공격이 시작되었다. 연속안타와 상대실책에 힘입어 5점 대량득점에 성공한 것이다.
2회에는 1점씩 주고받고 3회 라바가 대량득점에 성공하며 6대6으로 결승전 다운 팽팽한 경기가 진행되었다.
4회말 4구와 실책으로 1점을 내준 조마조마는 6회까지 완투한 라바 신동현 투수의 공을 공략하지 못하고 경기를 마쳤다.


▲상반기 우승팀 크루세이더스

결승전에서 승리한 라바(감독 지상민)와 상반기 우승팀인 크루세이더스(감독 송영규)와 12월 12일 왕중왕전을 펼쳐 2022년 최강팀을 가린다.

한편 이번 왕중왕전은 한류닷컴(주) (대표 이효진)이 후원하고, 조선파스타에서 선수들과 관계자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고 왕중왕전에 진출한 크루세이더스와 라바 팀에게 ㈜밀팡에서 밀키트를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왕중왕전 우승팀에게는 땅땅치킨에서 쿠폰이 추가지급된다.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 왕중왕전’ 경기는 유튜브 홈그라운드, 유튜브 한스타TV, 네이버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s://tv.naver.com/hanstar)에서 생중계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