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얼리 썸캉스 패키지 판매

이석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5-31 10:13:25
  • -
  • +
  • 인쇄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더위에 여름휴가를 미리 즐길 수 있는 '얼리 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여름 호캉스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대표 힐링 콘텐츠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국내 최대 여름 휴양지인 해운대를 바라보며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기고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별한 경험을 선호하는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제격이다.



패키지 이용객은 '오션스파 풀' 및 '야외 온천 씨메르'를 온종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돼 여름철 액티비티를 위한 장소로 탁월하다.

해운대와 맞닿아 있는 인피니티 스파 풀, 여유롭게 태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태닝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오션 포토존이 준비된 루프탑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오션스파 풀의 아쿠아 바에서는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눈과 입으로 느낄 수 있는 소프트 음료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 옵션으로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중국인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라이브 딤섬 등으로 맛과 재미를 더해준다. 색다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