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루프탑에서 시원한 맥주한잔을

박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5 10:16:05
  • -
  • +
  • 인쇄
봄호캉스와 피크닉을 묶은 '봄 피크닉' 패키지 판매

신라스테이는 봄호캉스와 피크닉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 피크닉 패키지는 호캉스와 나들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호텔 인근의 나들이 명소를 찾아 산책하고 호텔 내 루프탑에서는 피크닉을 즐기며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호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지난달 문을 연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는 연인·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나의 낯설고 새로운 도시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감성 피크닉' 패키지로 호텔 인근의 을숙도 생태공원·부산현대미술관·다대포 해수욕장 등 나들이 명소에서 레트로 감성의 사진을 찍으며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다음달 말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징검다리 연휴에 먼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기 부담스럽다면 도심 속으로 떠나는 피크닉을 추천한다.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선보이는 '루프탑 피크닉' 패키지는 호텔 최상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화려한 시티뷰를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아이템 & 스낵 세트가 제공된다. 피크닉 아이템으로는 라탄 바구니·피크닉 매트·피크닉 식기 세트가 포함돼 있으며, 셰프가 직접 준비한 클럽 샌드위치·계절 과일 및 이탈리아 명품 COVA(코바)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피크닉 무드를 더욱 고조시키는 스파클링 캔와인도 함께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오는 8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루프탑 테라스에서 '낮맥'을 즐기며 여유로운 '루프탑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비어 바캉스' 패키지도 있다.
 
이용객들은 신라스테이 삼성 21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도심을 내려다보며 생맥주와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피크닉 인증샷 촬영에 활용할 수 있는 토퍼·살균소독제·에코백 등 나들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프트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루프탑 비어 바캉스 패키지는 8월 28일까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