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정성일·주종혁, 디즈니+ '트리거'로 만난다‥올 하반기 공개

이영희 / 기사승인 : 2024-02-27 10:24:32
  • -
  • +
  • 인쇄

김혜수 / 디즈니+ ‘트리거’ 제공

 

[한스타= 이영희 기자] '청룡의 여인' 김혜수가 '씬 스틸러' 정성일, 주종혁과 호흡을 맞춘다.

 

믿고보는 배우 김혜수가 디즈니+를 통해 올 하반기에 팬들과 인사한다. 디즈니+는 27일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가 2024년 하반기 공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트리거'는 검찰, 경찰도 해결하지 못한 사건들을 추적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 ‘트리거’의 정의로운 팀장 ‘오소룡’과 사회성 제로인 낙하산 PD ‘한도’의 사활을 건 생존 취재기를 그린 작품.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김혜수는 지난해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밀수'를 비롯해 '슈룹', '소년심판', '하이에나', '시그널' 등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장르 불문 대체할 수 없는 아우라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온 믿고 보는 배우다. 그는 이번 '트리거'에서 검찰, 경찰도 해결하지 못하는 사건, 사고들을 치열하게 쫓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의 열정 가득한 팀장 ‘오소룡’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역대급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성일 / 디즈니+ ‘트리거’ 제공

 

주종혁 / 디즈니+ ‘트리거’ 제공

 

'더 글로리' 하도영 캐릭터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던 정성일이 김혜수와 호흡을 맞춘다. 그는 사회성이 제로인 낙하산 PD 한도 역을 맡아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성일은 연예인 야구팀 크루세이더스 투수로 활약하고 있다.

 

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권모술수’ 권민우 변호사 역을 놀라운 캐릭터 싱크로율로 소화하며 얼굴을 알린 주종혁이 ‘트리거’팀의 막내 PD 강기호 역으로 합류해 이들이 선보일 새로운 시너지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트리거'는 2024년 하반기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