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 글로벌 진 권예슬 연예인야구 준결 시구!

한스타미디어 / 기사승인 : 2022-11-19 10:42:19
  • -
  • +
  • 인쇄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연예인야구 하반기 준결선

21일 월요일 오후 고양 장항야구장에서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 하반기 준결승전이 펼쳐진다.

제1경기는 B조 2위 알바트로스(감독 조영보)와 4전 전승으로 올라온 A조1위 라바(감독 지상민)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 경기에 2022 미스코리아 글로벌 진 권예슬이 시구한다.
권예슬은 동덕여자대학교 관현악과를 졸업하고 현재 학교에서 음악교사로 재직중이다.
“살면서 꼭 해보고 싶었던 야구 시구였는데 이번에 응원하는 마음으로 할 수 있어서 설레고 즐겁습니다.” 귀한 경험을 제공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해왔다.

 

▲ 시구 권예슬

제2경기는 A조2위 크루세이더스(감독 송영규)와 B조1위 조마조마(감독 이종박)이 격돌한다.
두 팀은 서로 상반기 결승전 상대였고 크루세이더스가 상대전적에서 앞서고 있는 만큼 어느 팀이 결승전 티켓을 잡을지 궁금한 경기이다.

앞 두 경기 결과에 따라 결승전 팀이 결정되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기대해본다.

 

한편 이번 하반기 리그는 한류닷컴(주) (대표 이효진)이 후원하고, 조선파스타에서 선수들과 관계자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고 있다.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 하반기리그’ 전 경기는 유튜브 홈그라운드, 유튜브 한스타TV, 네이버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s://tv.naver.com/hanstar)에서 생중계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