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올리비아 핫세 딸 아이슬리와 열애설은 사실..."

김지혜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5 11:02:07
  • -
  • +
  • 인쇄

배우 차은우. '원더케이 오리지널' 영상 캡처

 

"영화배우 올리비아 핫세 딸과 사실 데이트하는 씬을 촬영했었다"

배우 차은우가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에서는 '차은우 충격고백!! “이미 가진 것에 감사할 줄 알아야 행복이 온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차은우는 본인의 나무위키 프로필을 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달 차은우는 영화배우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뮤직비디오 촬영 차 만난 두 사람의 사진이 퍼지며 '데이트 사진이 아니냐?'는 의혹이 돌았던 것. 영상 속 차은우는 해당 사진을 확인하며 "이게 이래도 되는 건가?"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면서 "사실 데이트하는 씬을 촬영했었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함께하게 돼서 재밌게 촬영하고 왔는데, 그때 찍힌 사진인 것 같다"고 해명했다.

 

이날 차은우는 학창시절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차은우는 "이때는 학생으로서의 본분에 되게 열심히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전교 3등이 어렵지 않냐?"고 묻자 차은우는 "그 정도로 학원을 많이 다니긴 했다"고 겸손한 답을 내놨다. 이어 중학교 시절부터 완성형 미모로 산본에서 유명했고, 전교회장 및 각종 동아리 대표를 맡으며 전교 상위권 성적을 유지해 유명했다고 한다는 설명헤 차은우는 "이게 이렇게 부끄러운 콘텐츠냐?"며 웃었다.

 

그러면서 "자기 자랑 좀 하자면 하나 제일 잘하는 게 없고 다 우수인게 스트레스였는데, 어머니께서 모든 걸 잘 하는 것이 제일 잘 하는 것이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데뷔 계기에 대해서도 밝혔다. 당시 학원 시간과 소속사 오디션 시간이 겹쳤는데, 강사의 권유로 오디션에 참여하게 된 것. 차은우는 이에 대해 "학원 시간을 조정해줄테니 다녀오라고 하셨지만, 사실 물리가 너무 싫었다. 그냥 맛있는 거나 먹으러 갔다 와볼까 하는 마음으로 갔다"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