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만원 안 갚고 연락 두절" 재희, 전 매니저로부터 사기 혐의 피소

박영숙 / 기사승인 : 2024-02-28 11:12:15
  • -
  • +
  • 인쇄

               배우 재희(본명 이현균)이 전 매니저 A씨로부터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마이데일리

 

[한스타= 박영숙 기자] 배우 재희(본명 이현균)가 전 매니저 A씨에게 돈을 갚지 않고 연락을 받지 않아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

 

28일 스포츠경향은 재희의 전 매니저 A씨가 최근 남양주남부경찰서에서 재희를 사기 혐의로 형사고소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재희와 6년여 동안 함께 일하며 신뢰관계를 쌓아왔고, 재희는 지난해 2월 연기학원을 만들고 싶다며 A씨에게 총 6000만 원을 빌려갔으나 이를 상환하지 않고 연락을 끊었다. 또한 재희는 전속계약금을 받아 빌린 돈을 갚겠다며 A씨가 근무하는 엔터테인먼트에 전속계약 해지를 요구하기도 했다고. A씨는 지난해 12월 이후 재희와의 연락이 두절됐다고 했다.

 

재희는 연기학원을 차린 뒤 A씨에게 ‘돈을 구하고 있다’ ‘마련 중이다’ ‘기다려 달라’ 등 상환 날짜가 지난 뒤에도 상환을 차일피일 미루다 지난해 12월 이후 A씨와의 모든 연락을 끊었다. 하지만 재희는 A씨와 연락을 두절한 이후에도 인스타그램 등에 자신의 근황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 행보를 보였다. 재희는 제주도 고향사랑기부 홍보대사로 위촉돼 홍보 활동 또한 이어가고 있다.

 

A씨는 형사고소와 별개로 재희에 대한 대여금 반환 청구소송도 제기한 상태다.

한편 재희는 1997년 MBC '산'으로 데뷔, KBS 2TV '쾌걸춘향'을 통해 인기를 끌었다. 2021년 MBC '밥이 되어라' 이후 작품 활동은 쉬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