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트코리아, 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탤런트지부 MOU 체결

한스타미디어 / 기사승인 : 2021-07-21 15:57:35
  • -
  • +
  • 인쇄
촬영장에서 연기자와 스탶에게 커피, 간식 등 무료 제공

제15회 고양-한스타 SBO(연예인야구) 리그 후원사인 빈스트코리아가 7월20일 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탤런트지부와 “대중문화 방송 예술인들을 위한 후원 및 지원”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빈스트커피는 앞으로 다양한 방송, 드라마 등의 촬영 현장에서 배우 및 스태프에게 커피와 간식을 지원하게 된다.

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이규준 탤런트 지부장은 “전국의 다양한 방송,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고생하는 연기자들과 스탶들에게 양질의 커피와 간식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나은 촬영 환경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빈스트코리아는 건강한 커피 문화 정착을 위해 유기농 커피 원두를 전문으로 유통하고 있으며, 커피 생두를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이력제를 인증받아 더 안전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여 안전한 식음료 문화에 정착에 기여하고 있다.


빈스트코리아 한국지사는 경력 30년 이상의 미국과 일본 로스터가 국내에 상주하면서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로스팅하여 개인이 운영하는 커피숍 및 프랜차이즈에 납품하고 있다.

빈스트코리아 조웅찬 본부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방송 연기자들에게 다양한 지원 사업을 벌임과 동시에 국내 유기농 커피의 선두주자로써 고객을 위한 행사 및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