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뺨치는 아름다움...언니 장다아, 미모-연기 "OK"

김지혜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3 17:32:19
  • -
  • +
  • 인쇄
티빙, 공식 SNS 통해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스틸컷 공개

동생 장원영 뺨치는 미모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의 친언니 배우 장다아가 데뷔작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스틸로 주목을 끌었다.

 

 

   배우 장다아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스틸컷

 

 

티빙은 13일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장다아는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백인여고 2학년 5반 피라미드 꼭대기에 있는 백하린을 잘 소화했다. 극 중 백하린은 항상 여유로운 태도로 화사한 미소를 보여주지만, 가끔씩 보이는 냉정한 태도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장다아는 동생 장원영을 뺨치는 미모를 선보이며 많은 기대를 갖게했다.

 

장다아는 "늘 상냥하고 품위 있는 백하린은 표면적으로 완벽한 아이다. 겉모습과는 다른 영악함을 가진 백하린의 감정선을 어떻게 표현할지 많이 고민했다"라며 "원작을 좋아하는 분들도 흥미를 느낄 수 있게 원작의 캐릭터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표현하려 했다"라고 설명했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다.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행동하던 인물들이 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변화하는 내용을 담은 학원 심리 스릴러 장르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29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