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갑오년 설 맞이 실속 있는 가족 외식 제안

김현 / 기사승인 : 2014-01-24 11:46:59
  • -
  • +
  • 인쇄
사진=CJ푸드빌 제공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의 외식브랜드들이 갑오년 새해를 맞아 설 연휴 가족 외식을 위한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빕스는1월 29일까지 식사 고객에게 ‘1인 샐러드 바 2014원 쿠폰’을 증정한다. 설 연휴 기간에 성인 3인 이상 방문해 식사 시 1인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설 연휴 기간 중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CJ ONE카드로 적립한 고객 대상으로 행운번호 이벤트를 통해 ‘푸켓 왕복 항공권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2월 1일까지 빕스 홈페이지에서 윷놀이 게임을 하면, 결과에 따라 ‘모’는 ‘샐러드 바 2014원 쿠폰’, ‘윷’은 ‘스테이크 1만원 할인권, ’걸’은 ‘하우스 와인 1병’, ‘개’는 ‘에이드 2잔’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빕스 페이스북에서는 1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친구를 소환해 새해 덕담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CJ ONE 포인트로 세뱃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이나팩토리는 가족들이 함께 모여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복(福)을 기원하는 의미의 도쿠리와 다양한 메뉴를 함께 구성한 ‘신년만찬 세트메뉴’를 출시한다. ‘홍샤오로우 세트’와 ‘자연송이 안심찹 세트’ 등 총 2종이며,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목동점, 대학로점, 건대점, 인덕원점, 수원 인계점, 인천 예술회관역점 총 8개 매장에서 2월 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설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년만찬 세트메뉴’를 주문하고, CJ ONE카드로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중국(장사)왕복 항공권, 차이나팩토리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신년 스탬프 카드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프리미엄 메뉴 주문 시 마다 스탬프를 부여하고 1인 식사권, 1만원 할인권 등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는 ‘복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내 숨겨진 복(福) 아이콘을 3개 모으면 공부가주, 도쿠리 1병, 프리미엄 메뉴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제일제면소는 명절 기간 동안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들께 보답하는 의미로 세뱃돈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25일부터 2월 1일까지 2만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으로 ‘튀김차림 무료 쿠폰’, ‘수제주먹밥과 생맥주 1잔 무료 쿠폰’, ‘4월의 신메뉴 30% 할인 식사권’ 등 3종 쿠폰을 증정한다.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는 정성이 담긴 실속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먼저, CJ푸드월드 한식 셰프가 직접 만든 ‘명절 나물 특선’은 고사리, 도라지, 취나물 등 정갈한 명절나물 6종을 고풍스런 3단 찬합에 담아 보자기 포장으로 정성을 더했다. 프레시안 델리카트슨에서는 프리미엄 한우와 수제 소시지를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또한, 받는 분의 쓰임새를 헤아리는 ‘CJ 베스트 햄퍼’ 역시 명절에 실속 있는 선물이다. 1월 26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일정에 따라 택배 배송도 가능하다.

비비고는 설을 맞아 온 가족의 건강을 챙겨주고 겨울철 잃어버린 입맛을 돋구는 겨울 바다의 진미 신메뉴를 출시했다. 경상남도 통영산 굴과 전라남도 여수의 꼬막을 주 재료로 한 메뉴로, 우리나라 남도 바다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인 꼬막을 살짝 데쳐 향긋한 달래와 함께 간장 양념에 비벼 먹는 비빔밥과 구수한 메밀 전병을 더한 꼬막 달래 비빔밥과 메밀 전병 반상, 진한 바다향기를 머금은 굴과 은행, 대추, 버섯을 넣고 다시마 육수로 지은 따뜻한 솥 밥에 매콤하게 양념한 오징어 초회를 곁들인 ‘영양굴솥밥과 오징어 초회 반상’ 등 총 2종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청말띠 새해를 맞아 더욱 경쾌하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따뜻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