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예고한 2NE1이 리더 씨엘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오전 2NE1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YG공식블로그를 통해 '멘붕'이라는 문구와 함께 씨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금발로 변신한 씨엘은 블랙 의상을 입고 얼굴의 반을 블랙 마스크로 가린 채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번 티저는 씨엘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가 잘 돋보여 눈길을 끈다.
2NE1 정규 2집 수록곡이자 씨엘의 솔로곡인 '멘붕'은 TEDDY가 작곡하고 씨엘이 TEDDY와 공동 작사한 곡이다. '멘붕'은 최근 개최된 프라이빗 청음회 '더 리스닝'에서 초청받은 각 분야 저명 인사들로부터 "도입부가 인상적"이며 "TEDDY와 씨엘의 재미있는 놀이 같은 음악"이라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씨엘은 이번 새 앨범에서 'CRUSH'와 '살아 봤으면 해', 'BABY I MISS YOU' 등 총 3곡에 작사,작곡을 했으며, 자신의 솔로곡인 '멘붕'과 'SCREAM'에서 작사를 맡았다. 총 10곡의 수록곡 중 3곡의 작곡, 5곡의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발휘했다.
2NE1의 래퍼이자 보컬리스트로 활약해 온 CL이 작사와 작곡까지 참여하게 됨으로써 기존 2NE1의 색깔에서 어떤 새로운 변화가 있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2NE1은 앞서 24일 '컴백홈(COME BACK HOME)'이라는 문구와 함께, 강렬한 블루칼라와 언밸런스 컷의 산다라박 티저와 'CRUSH'라는 문구에 철조망 너머로 핑크헤어에 성숙미를 물씬 풍기는 공민지 티저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현재 박봄의 티저 이미지 공개만을 남겨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NE1의 정규 2집 음원은 26일 밤 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2NE1은 3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두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정규 2집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