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이 래퍼 YDG로 돌아왔다.
양동근은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JAJAJA(자자자)’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 된 싱글 ‘JAJAJA(자자자)’는 지난해 발표한 싱글 ‘Father(파더)’ 이후 약 1년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양동근과 다이나믹 듀오가 의기투합해 만들어 낸 ‘JAJAJA(자자자)’는 30대 중반을 넘어서고 있는 남자들이 생각하는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재치 있는 가사와 진솔한 목소리로 담아내고 있다. 또 한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힙합씬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크러쉬의 매력적인 보컬이 가미되어 또 다른 느낌을 더하고 있다.
‘결혼할 자, 결혼한 자, 안 한 자’ 세 가지 테마로 나눠 탄생된 독특하고 재미있는 곡 ‘JAJAJA(자자자)’는 그간 정통힙합을 고집해왔던 양동근표 음악 스타일에서 트렌디한 힙합으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해 대중들에게 더 큰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양동근은 ‘JAJAJA(자자자)’의 기획과 제작은 물론, 뮤직비디오 컨셉 및 연출 작업까지 직접 참여하는 등 이번 싱글 음원 공개에 얼마만큼 심혈을 기울였는지 가늠케 하고 있다.
한편, 양동근은 ‘JAJAJA(자자자)’를 시작으로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