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한 여성이 배우 강지환과찍은 침대 셀카를페이스북에 올려 파문이 일고 있다.
1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한 필리핀 여성의 페이스북 게시물이 캡처돼 올라왔다. 해당 여성은 침대 위에서 잠든 강지환의 모습을 담은 사진 여러 장과 함께 "한국 배우 강지환과 잤다"는 글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다.
이에 대해 강지환 측 관계자는 "강지환이 현재 매거진 '슈어' 화보 촬영 때문에 필리핀 가있다"며 "사진 속 여성은 현지 가이드의 아내"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어젯밤(10일)에 찍은 것인데 오늘 아침에 올린 것 같다"며 "가이드랑 강지환이 현지에서 매우 친해졌고 가이드의 아내와도 가까운 사이가 됐는데, 장난으로 사진을 올린 것이 화근이 됐다"고 설명했다.
또 관계자는 "현재 사진을 올린 여성 분도 굉장히 미안해하며 이 같은 일이 벌어진 것에 대해 직접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겠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강지환은 현지에서 이번 일을 오해 없이 마무리 짓기 위해 대책을 마련하고 있는 중이다.
강지환 논란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지환 사진 보니까 옷 잘 입고 이불까지 덮고 있음" "강지환 거짓말하는 거 아니겠지?" "그런데 강지환한테 저런 장난한 가이드 아내도 이해 안 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