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JUST US'로 3년만에 완전체 컴백

이지영 인턴 / 기사승인 : 2014-07-17 17:44:10
  • -
  • +
  • 인쇄
3년만에 2집 정규앨범  JUST US로 돌아오는 JYJ 3년만에 2집 정규앨범 'JUST US'로 돌아오는 JYJ. 위에서부터 재중, 유천, 준수.


JYJ(재중, 유천, 준수)가 3년만에 정규 2집앨범 'JUST US'를 들고 오랜만에 팬들을 찾는다.

JYJ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JYJ가 오는 29일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한 뒤 쇼케이스와 아시아 투어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이번 앨범 'JUST US'에는 본인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과 틈틈이 미국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영어 곡을 비롯해 총 13곡이 수록됐다. JYJ는 "앨범명을 'JUST US'라고 한 것은 지금 우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기 때문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 "JYJ만이 할 수 있는 음악도 맞지만, JYJ가 가장 행복하게 작업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우리가 느끼는 행복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이번 앨범은 드라마, 뮤지컬, 영화 등 각 분야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세 사람이 3년만에 함께하는 작업이라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크다.

JYJ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jesjyj)에 티저 사진과 재킷 촬영 현장의 소품 컷을 공개하면서 "앨범 발매일 확정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가장 먼저 티저 사진과 앨범 소품 컷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2011년 INHEAVEN 이후 3년 만에 발매되는 JYJ의 정규 2집 ‘JUST US’는 오는 29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