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이진욱 열애 인정 4달만에 굿바이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4-09-17 20:53:44
  • -
  • +
  • 인쇄
배우 공효진이 지난 7월 15일 오후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뉴스1) 배우 공효진이 지난 7월 15일 오후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뉴스1)




배우 이진욱이 14일 오전 서울 은평구 진광동 북한산성 입구에서 열린 '살로몬 트레일 런 서울 2014'에 참석해 미소짓고 있다. ( 스타뉴스/뉴스1) 배우 이진욱이 14일 오전 서울 은평구 진광동 북한산성 입구에서 열린 '살로몬 트레일 런 서울 2014'에 참석해 미소짓고 있다. ( 스타뉴스/뉴스1)


[뉴스1] 공효진 이진욱 결별이 이슈가 되고 있다.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은 지난 5월 공개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후 약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17일 "두 사람은 최근 결별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결별 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고 밝혔다.
이진욱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역시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최근 연인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동료로 남기로 했다"며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펼칠 두 배우에게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에 누리꾼들은 "공효진 이진욱 결별, 더 오래 갈 줄 알았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 잘 만나고 있는줄 알았는데", "공효진 이진욱 결별,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는데", "공효진 이진욱 결별 뭔가 아쉽다"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