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도끼 사촌누나, 니콜 누드 화보가...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4-09-19 10:32:57
  • -
  • +
  • 인쇄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의 과거 누드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 맥심, 뉴스1)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의 과거 누드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 맥심, 뉴스1)


사촌누나는 세계적 걸그룹 푸시캣 돌스의 전 맴버 니콜 셰르징거

[뉴스1] 래퍼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의 과거 누드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도끼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릴 때 사진 발견. 몇 살 때려나. 저 때나 지금이나 내가 누군지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내게 한국말로 말을 걸지 않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며 자신이 혼혈이라는 사실을 우회적으로 밝혔다.

도끼는 필리핀 스페인 혼혈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도끼의 친형은 미스터 고르도라는 이름으로 가요계에서 활동 중이다.

사촌누나는 세계적 걸그룹 푸시캣 돌스의 전 맴버 니콜 셰르징거로 알려졌다.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도끼 형 미스터고르도는 "사촌 누나가 푸시캣 돌스 니콜 셰르징거다. 삼촌의 딸이 니콜 누나다. 니콜 누나가 워낙 바쁘니 잘 볼 수 없다. 하지만 늘 응원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니콜 셰르징거는 푸시캣 돌스 활동 당시 리더와 리드 보컬로 활동했다. 그룹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던 니콜 셰르징거는 지난 2010년 그룹을 탈퇴해 2011년부터 솔로로 활동 중이며, 지난 7월 싱글 앨범 '유어 러브(Your love)'를 발표했다.

니콜 셰르징거가 도끼의 사촌누나로 알려지면서 그의 과거 누드 화보도 누리꾼 사이에서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화보 속 니콜 셰르징거는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보디라인과 남다른 볼륨감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과거 누드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도끼가 혼혈인 것도 놀랍고, 사촌누나가 니콜 셰르징거라는 건 더 놀랍다", "도끼 혼혈인 줄 이제 알았네",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화보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