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주원-설리, 망가진 비주얼 '큭큭!'

남우주 / 기사승인 : 2014-09-30 12:10:37
  • -
  • +
  • 인쇄
영화 '패션왕' 포스터 캡처. 영화 '패션왕' 포스터 캡처.


패션왕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돼 영화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패션왕’제작사는 30일 메인 예고편에 이어 주원, 설리 등 주연들의 캐릭터들이 담긴 개성 충만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포즈와 배우들의 재기발랄한 표정 연기로 강렬함을 심어주는 이번 메인 포스터는 이색적인 콘셉트를 선보여 즐거움과 웃음을 유발한다.

포스터 사진 속 우기명(주원 분)은 파란색 티셔츠의 깃을 잡고 한껏 멋을 낸 모습으로 웹툰과 100% 일치하는 싱크로율로 역대 최고의 연기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패션왕' 영상 캡처. 영화 '패션왕' 영상 캡처.


또 큰 안경을 쓴 전교 1등 은진으로 변신한 그룹 에프엑스 설리, 특이한 포즈에도 완벽한 표정 연기와 모델다운 멋을 발산하는 원호(안재현 분),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의 혜진(박세영 분)과 전설의 패션왕다운 카리스마를 전하는 남정(김성오 분) 등 배우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영화 '패션왕' 웹툰에 버금가는 인기 끌 수 있을까”, “주원 패션왕서 파격 변신했네”, “전교 1등 설리 모습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패션왕’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우기명이 패션 감각에 눈 뜨게 된 후 인생 반전을 꿈꾸는 이야기를 담는다. 11월 중 개봉.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