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의 짝사랑···미녀 계보 잇는 홍예슬은?

남우주 / 기사승인 : 2014-10-13 15:13:15
  • -
  • +
  • 인쇄
유민상의 관심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로 떠오른 개그우면 홍예슬. (홍예슬 페이스북) 유민상의 관심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로 떠오른 개그우면 홍예슬. (홍예슬 페이스북)


개그맨 유민상이 관심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개그우먼 홍예슬이 화제에 올랐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이하 '유장프') 12일 방송에서 개그맨 노우진은 "유민상이 홍예슬에게 사심이 있다"고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유장프'는 유민상을 결혼시키기 위한 코너로 이날 방송에서 후배 송영길은 "이 형이 장가 가겠냐. 이 코너는 민상이 형이 우리 출연료 챙겨주려고 하는 거다. 이 코너 계속 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유민상은 방송에서 '유장프' 코너에 대해 "정말 리얼로 하는 거다. 내 결혼 얘기가 오가면 이 코너는 한 달 만에 끝날 수도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홍예슬은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최근 '개그콘서트'에서 '취해서 온 그대', '멘탈갑' 등의 코너에 출연했다. 특히 미녀 개그우먼의 계보를 잇는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

홍예슬과 유민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예슬 예쁘다. 유민상 반할 만 하네" "홍예슬-유민상 잘 어울릴 듯", "홍예슬 개그우면 맞아? 배우해도 될 듯", "홍예슬-유민상 잘 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