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결혼 이택근, 초혼이냐? 재혼이냐?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4-12-05 11:46:55
  • -
  • +
  • 인쇄
넥센 이택근이 결혼 소식(7일)을 전해 왔다 .특히 이택근이 초혼이 아니라 재혼이라는 사실에 눈길을 끌었다. 이택근은 배우 윤진서와 공개 연애한 지 1년만에 결별 후 지난 2013년 재일교포 2세 나카야 모에(김형경)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한 적있다. (뉴스1) 넥센 이택근이 결혼 소식(7일)을 전해 왔다 . 온라인상에서 이택근의 결혼이 초혼이 아니라 재혼이라는 사실이 화제다. 이택근은 배우 윤진서와 공개 연애한 지 1년만에 결별 후 지난 2013년 재일교포 2세 나카야 모에(김형경)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한 적있다. (뉴스1)


넥센 히어로즈 외야수 이택근이 7일 결혼한다.

이택근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과거 결혼 기사에 누리꾼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이택근은 2012년 일본 도쿄에서 재일교포 2세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사실을 발표한 적이 있다.이택근은 2012년 12월 다수의 언론을 통해 "2013년 1월 일본 도쿄에서 나카야 모에(김형경)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당시 보도자료를 통해 이택근과 나카야 모에는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진 후 사랑을 키워왔으며, 신부 부친의 병환으로 인해 일본 도쿄에서 가족들만 참석하는 조촐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한 바 있다.

이후 주요 포털사이트 프로필 역시 이택근의 배우자를 나카야 모에로 표기하고 있었지만 최근 배우자란이 사라졌다. 최근 이택근이 김연선 씨와 결혼 사실을 공개하며 1년간의 교제 기간을 밝힌 만큼, 누리꾼들은 이택근이 나카야 모에와 파혼을 하고 김연선 씨와 교제했을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과거 이택근은 나카야 모에와 결혼 발표를 하기 전 영화배우 윤진서와 공개 연애를 했지만 1년여 만에 이별한 바 있다. 당시 두사람은 다양한 화보로 애정을 과시했으며 그중 파격적인 란제리 화보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프로야구 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외야수 이택근이 오는 7일 오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호텔에서 신부 김연선 씨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이택근의 예비신부 김연선(31) 씨는 현재 치과의사로 근무 중인 미모의 재원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약 1년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넥센 히어로즈 이장석 대표 이사가 맡는다. 방송인 이휘재가 사회를 보고 가수 이정과 홍경민이 축가로 나서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파혼할 수도 있지, 이택근 이제는 행복한 결혼생활 하세요”,“파혼기사가 안 나서 몰랐네” "이택근, 초혼인가? 재혼인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