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팀,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 동참

김연수 인턴 / 기사승인 : 2015-01-07 15:17:33
  • -
  • +
  • 인쇄
'개그콘서트'팀이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뉴스1) '개그콘서트'팀이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뉴스1,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KBS2 ‘개그콘서트’ 팀이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지민, 정태호, 유민상, 박성광, 박지선, 노우진, 김원효, 허안나, 김기열, 송병철, 이문재, 이상호는 최근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독거노인, 장애가정, 저소득가정을 위한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뜻을 밝혔다.

올해 연탄기부가 절반으로 감소해 연탄은행이 외상으로 연탄을 쓰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이들은 “추운 겨울에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하루 빨리 연탄이 전달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홍보하고 조만간 연탄배달 봉사활동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HAPPY Together’ 폰케이스 한 개 구매 시 구매자의 이름으로 연탄 10장이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대표 허기복)에 기부된다. 독거노인, 장애가정, 저소득가정에 연탄이 전달되고 기부자가 직접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는 앞으로도 스타와 국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기획해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