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열애 인정 "최현주와 교제 초반 단계"

이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5-01-13 15:46:16
  • -
  • +
  • 인쇄
배우 안재욱 측이 최현주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뉴스1) 배우 안재욱 측이 최현주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뉴스1)



안재욱 측이 뮤지컬 스타 최현주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안재욱 소속사 EA&C 측은 12일 불거진 최현주와 열애설에 대해 "두 분이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안재욱 측은 "안재욱씨가 개인 휴식 차 해외에 계셔서 바로 연락이 안 돼 오후에 연락을 받았다"며 "최현주씨와 공연을 하면서 좋은 감정이 생겼고, 아직 만나는 초반이라고 했다"고 안재욱의 말을 전했다.

또 "아직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지 못할 정도로 초반이라 지인 분들도 기사를 통해서 알았다고 하더라"며 "정말 교제 초반이기 때문에 결혼이나 다음 단계까지 공식 발표할 상황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후 좋은 감정이 생겨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현주는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한 뒤 일본 극단 시키(四界)에서 활동했다. 2009년 한국으로 돌아온 최현주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했다. 그동안 '몬테크리스토' '아이 러브 유' '지킬 앤 하이드' '유렵의 12월' '닥터 지바고' '두 도시 이야기' '두도시민의 밤' '미녀의 야수' '위키드'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특히 최현주는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천상의 목소리를 소유하고 있어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는 최현주와 '러블리'의 합성어인 '최블리'로 불리고 있다.

현재 조승우, 홍광호 등 뮤지컬 스타들과 같은 소속사인 PL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안재욱과는 '황태자 루돌프'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