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X맨 녹화때 윤은혜, 내 여자라 생각”

김연수 인턴 / 기사승인 : 2015-02-03 15:57:10
  • -
  • +
  • 인쇄
가수 김종국이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윤은혜를 언급해 화제다. (뉴스1) 가수 김종국이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윤은혜를 언급해 화제다. (뉴스1)



김종국이 과거'X맨'의 썸녀 윤은혜를 언급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가수 김종국이 출연했다.이날 MC 이경규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멜로 계의 원조는 김종국과 윤은혜다"라고 운을 뗐다.

2006년 방송된 ‘X맨’ 출연 당시 윤은혜와 김종국은 가상 커플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실제로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이에 MC 성유리는 김종국에게 "윤은혜씨랑 그쯤에서 사귀었나?"며 ‘돌직구’ 를 날렸다.
이에 당황한 표정을 짓던 김종국은 "사귀었으면 좋았겠죠?"라며 재치 있게 답변했다.김종국은 "녹화할 때만큼은 내 여자라고 생각했다"며 "이 방송에서만큼은 나랑 커플이 돼 있는 여자한테 다른 남자(배우 이민기)가 대시를 하니까 지켜야한다는 생각을 했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은 이상형 월드컵 게임 결승에서 윤은혜와 성유리 중 윤은혜를 택하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종국, 정말 멋진 남자구나”, “김종국, 윤은혜 둘이 계속 연락하려나?”, “김종국 윤은혜, 둘이 사귀어라”, “X맨 기억난다. 열심히 방송 봤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