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마조마 맏형 이문세와 손석희의 우정^^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04-03 15:37:48
  • -
  • +
  • 인쇄
이문세가 손석희의 ´뉴스룸´에 출연했다. (뉴스1스포츠 / 이문세 SNS)  이문세가 손석희의 ´뉴스룸´에 출연했다. (뉴스1스포츠 / 이문세 SNS)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의 맏형 이문세가 손석희의 '뉴스룸'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가수 이문세는 지난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손석희 앵커와 짧은 대담이었지만 같은 MBC맨이었던 보이지 않는 끈끈한 우정에 더 고마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앞서 두 사람은 같은 시기에 MBC 라디오 DJ로 활약한 바 있다. 이문세는 MBC FM4U '오늘 아침 이문세입니다'를 손석희는 MBC 표준FM '손석희의 시선 집중'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문세와 손석희는 다정히 어깨동무하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지었다. 특히 두 사람의 늙지 않는 동안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이문세 손석희를 본 누리꾼들은 "이문세 손석희 둘 다 멋있다", "이문세 손석희 두 사람의 우정 응원합니다", "이문세 손석희 진짜 동안이네", "이문세 손석희 존경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마조마 이문세가 지난해 11월 양주 백석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조성호 기자) 조마조마 이문세가 지난해 11월 양주 백석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조성호 기자)


조마조마의 맏형 이문세의 멋진 타격 폼.작년 11월3일 양주 백석구장서 열린 조마조마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의 한스타 야구봉사리그에서 이문세가 타격을 하는 모습. 선발 6번타자로 나운 이문세 성적은 2타수 무안타. (조성호 기자) 조마조마의 맏형 이문세의 멋진 타격 폼.작년 11월3일 양주 백석구장서 열린 조마조마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의 한스타 야구봉사리그에서 이문세가 타격을 하는 모습. 선발 6번타자로 나운 이문세 성적은 2타수 무안타. (조성호 기자)


이문세는 개그맨 심현섭이 감독으로 있는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 소속으로 1년에 3~4회 야구장을 찾는다. 이문세는 지난해 11월3일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조마조마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의 경기에 출전했다. 이 날 이문세는 2루수에 6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2타수 무안타.

한편 이문세는 이날 손석희가 진행하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해 13년 만에 새로운 앨범을 내게 된 사연과, 향후 전국투어 계획 등을 전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