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성유빈 "포수 미트만 보고 던졌다"

윤형호 / 기사승인 : 2015-06-03 12:45:40
  • -
  • +
  • 인쇄
MVP성유빈 폴라베어스의 성유빈이 폴라베어스와 스마일 경기 MVP에 선정됐다(최재식 인턴기자)

폴라베어스의 성유빈이 공수에서 만점활약을 펼치며 경기 MVP에 선정됐다.



폴라베어스 성유빈은 1일 오후7시 고양 훼릭스 야구장에서 펼쳐진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 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스마일의 경기에서 팀의 14-11 승리에 일등공신이 됐다.



폴라베어스의 1번타자 겸 유격수로 선발 출전한 성유빈은3타수 3안타로 팀의 공격을 이끌었다. 4회 초 수비에서는 1사 1-2루 위기 상황에서 '위플레이' 조설규를 대신해 마운드에 올라 2실점을 허용했지만 이내 2연속 삼진을 잡아내며 스마일의 무서운 반격을 잠재웠다.



경기가 끝난 후 성유빈을 만났다.

▲MVP를 받은 소감은?
"경기도 즐겁게 했는데 MVP까지 받게되어 너무 좋다. 쉽게 승리할 줄 알았는데 상대팀 구원투수(강신범)가 너무 잘 던져서 경기가 약간 꼬였다. 그래도 덕분에 즐겁게 경기 했다"

▲ 4회 마운드에 올라 스마일의 반격을 저지 한 공이 크다.
"정신이 없었다. 올라가서 포수 미트만 보고 던졌다. 하지만 포수가 리드를 너무 잘해서 겨우 막을 수 있었던거 같다. 그래도 팀 승리를 지켜서 기쁘다"

▲야구 실력이 수준급이다.
"어렸을때 리틀 야구까지 했었는데 그게 쭉 이어진 것 같다. 감을 잃지 않으려고 꾸준히 연습 하고 있지만 드라마나 스케쥴 때문에 많은 경기를 뛰지 못해서 약간 불안하다(웃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