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남녀주인공 서인국, 장나라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8일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서인국의 상의를 살짝 움켜쥔 장나라와 그런 그를 품에 안은 서인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달달한 듯 하면서도 묘하게 아찔한 느낌을 풍기며 앞으로 선보일 로맨스에 기대감을 더했다.특히 ‘수사보단 연애?!’와 ‘연애보단 수사?!’라는 포스터 속 문구는 보통의 연인과는 다른, 조금 알쏭달쏭한 수사 로맨스를 펼칠 것임을 알리고 있다.
지난달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서인국과 장나라는 촬영이 들어가자 눈빛부터 변하며 썸과 쌈을 오가는 오묘한 관계 속 남녀의 눈빛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서인국은 긴장이 풀리자 장나라의 허리에 손을 올리는 과감한 모습으로 촬영을 리드했고, 장나라 역시 촬영 중간 중간 모니터를 체크하며 좀 더 예쁜 모습과 눈빛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두 배우는 서로를 위한 조언을 주고받으며 모두가 맘에 드는 결과를 얻어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CJ E&M 측은 “포스터에는 서로를 의문스럽게 생각하고 탐색하며 썸과 쌈을 반복할 두 사람의 달콤 살벌한 모습을 담아내려 했다”며 “현장에서도 촬영 콘셉트를 정확히 이해하고 연구해 온 배우들 덕분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 분)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 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장나라 분)의 달콤 살벌 수사 로맨스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