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vs 빅뱅, 3일째 음원 차트 점령 '쩔어~'

이 소연 인턴 / 기사승인 : 2015-08-07 17:32:20
  • -
  • +
  • 인쇄
빅뱅의 신보 'E'가 음원과 뮤직비디오 모두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다. (News1스포츠 / YG엔터테인먼트) 빅뱅의 신보 'E'가 음원과 뮤직비디오 모두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다. (News1스포츠 / YG엔터테인먼트)


빅뱅의 신보 'E'가 음원과 뮤직비디오 모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롱런 행진에 시동을 걸었다.

7일 오전 7시 현재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멜론 등 주요 8곳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올킬했다. 함께 발표된 빅뱅의 또 다른 곡 '쩔어'는 5개의 사이트에서 2위를 하는 등 그 뒤를 이어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결국 차트내 빅뱅 vs 빅뱅 구도가 이어지고 있는 것.

이는 벌써 4달째 이어지고 있는 익숙한 모습이다. 앞서 지난 5월부터 발표한 싱글 'M', 6월 'A', 7월 'D', 그리고 이번 8월의 'E'까지. 이른바 'MADE' 프로젝트로 불렸던 빅뱅의 첫 시도가 매달 전혀 다른 느낌의 2곡씩으로 1~2위를 휩쓸며 빅뱅 vs 빅뱅의 차트 경쟁구도를 만들었던 것의 반복이다.

해외에서의 인기 돌풍도 여전하다. 아이튠즈 싱글차트에서 '쩔어'는 캄보디아,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몽골 등 8개국에서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멤버들의 풋풋하고도 아련한 로맨스를 그려낸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와 정통 힙합으로 무장한 지디&탑 유닛의 강렬한 '쩔어' 뮤직비디오도 각각 7일 오후 2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539만 9513뷰, 465만 6634뷰를 기록, 도합 1000만뷰를 단숨에 돌파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빅뱅은 이번 신곡으로 투어와 더불어 국내 방송 활동도 예고한 상태. 때문에 이들이 다시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이어갈 시기와 성과 등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