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16강전, 배우 박하얀 vs 모델 민송이

류 여진 인턴 / 기사승인 : 2015-08-13 13:07:46
  • -
  • +
  • 인쇄
미스맥심 콘테스트가 8강전을 앞두고 있다. 사진은 16강전 (news1) 미스맥심 콘테스트가 8강전을 앞두고 있다. 사진은 16강전 왼쪽이 박하얀, 오른쪽이 모델 민송이.(news1)


2015 미스맥심 콘테스트 16강전 화보가 화제다.

최근 공개된 맥심 미스맥심 콘테스트 16강전 화보 대결에는 특영화 ‘전망 좋은 집2’에 주연으로 출연하여 섹시한 부동산 실장 판타지의 정석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는 배우 박하얀과 각종 행사에서 귀여운 외모와 8등신 비율의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싱 모델 민송이가 맞붙었다.

시원시원한 각선미와 매끈하게 다져진 탄탄한 몸매에서 뿜어져 나오는 농염한 매력으로 관람객들의 심장을 무두질하듯 두들겨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았던 박하얀의 맥심 화보는 맥심 한국판 3월호에서 공개된 바 있다. 애교가 묻어나는 이목구비와 표정, 바비인형을 연상케하는 매끈한 보디라인이 어우러진 요염한 매력의 민송이의 화보는 맥심 한국판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성지 맥심에서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획일적인 미인상에서 벗어난, 일반인 지원자들의 신선한 매력으로 맥심 애독자들 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 일반 대중들에게도 이슈가 되고 있으며, 2010년 처음 콘테스트가 개최된 이 후 현재까지 방송인 천이슬, 모델 이현지(박진영 MV‘어머님이 누구니’), 엄상미, 김소희 등 다양한 매체를 아우르며 섹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모델들을 배출했다.

이 대결은 8월 5일부터 8월 9일 1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투표는 맥심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모바일/인터넷 투표와 문자 투표 방식으로 진행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