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수소벤처대학 산학협력 손잡았다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10-12 11:44:23
  • -
  • +
  • 인쇄
(주)한스타미디어와 한국수소벤처대학이 8일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한스타DB) (주)한스타미디어 박정철대표(왼쪽)와 한국수소벤처대학 조원환 학장이 8일 한스타미디어와 한국수소벤처대학간의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 (한스타DB)


(주)한스타미디어(대표: 박정철, 이하 한스타)가 8일 한국수소벤처대학(학장: 조원환, 이하 수소벤처대학)과 산학협동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한스타와 수소벤처대학간의 협약은 산학협력을 통하여, 수소 관련 산업 발전과 국가 신동력 산업인 수소에너지 분야를 공동 연구 개발하여, 국가 경제발전과 국민생활 건강과 행복을 주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한스타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국내 단독으로 주관, 운영하는 인터넷 언론사다. 또 한스타는 세계 최초 여자 연예인 야구단인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감독: 양승호)을 창단(9월21일), 여자야구 대중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국수소벤처대학은 세계 최초 수소 전문인력 양성학교로서 수소전문가과정 등을 개설한 벤처대학이다. 수소벤처대학의 설립 배경은 '인류의 궁극적인 목표가 수소임을 인식하고 기존의 기술들을 용-융합 및 이종교배로 무한한 상상으로 창조된 신기술로 미래 신성장 동력의 신기술로 고부가가치 창출과 고용증대로 안정적인 미래 먹거리 확보'로 밝히고 있다.수소벤처대학은 2017년엔 3개학부 10개학과, 2020년에는 3개학부 20개학과 개설을 목표로 수소 전문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