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연상연하 리얼 커플 배우 신민아 김우빈의 과감한 애정행각이 포착돼 달달함을 안긴다.
포착된 장면은 '비긴 어게인' OST를 배경으로 한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의 '그 남자 그 여자 우리의 지금은 따뜻했다' 광고 영상으로 지난 8일 티저 영상에 이어 14일 공개됐다.
1분 분량의 영상 속 신민아와 김우빈은 손을 잡고 길을 걷거나 커플 이어폰을 나눠 꽂고 음악을 공유하는 등 자연스러운 애정 표현으로 실제 연인다운 사랑스러움과 행복함을 과시했다.
또한 두 연인의 커플룩도 눈길을 끌었다. 신민아는 슬림한 레드 체크 셔츠와 스키니진으로 숨길 수 없는 8등신 몸매를 강조했으며 터틀넥에 모던한 코트 차림의 김우빈은 댄디하면서도 감성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지오다노 측에 따르면 신민아와 김우빈은 광고 촬영 내내 사랑스러운 눈빛을 주고받았으며 서로에 대한 애정이 가득 느껴지는 달달한 애교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지난 7월 "광고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아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런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한편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리얼 러브 스토리를 볼 수 있는 ‘그 남자 그 여자 우리의 지금은 따뜻했다’ 영상은 지오다노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