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신생팀 소개(2) : 신영이엔씨(신영 E&C)
'감독은 현주엽'
12월15일 고양체육관에서 개막하는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이하 한스타 연예인 농구)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연예인 농구단 신영이엔씨의 참가선수 명단에 '감독: 현주엽'이라고 적혀있다.
195cm 키에 몸무게 120kg, 별명 '매직 히포'로 불리며 1990년대 말에서 2000년대 초반까지 프로농구를 주름잡은 스타 현주엽이 신영이엔씨의 사령탑이다. 현재 현주엽은 한스타 연예인 농구 중계를 맡은 MBC스포츠플러스 농구 해설위원이며 SBS 예능 프로그램인 '정글의 법칙'에도 출연하고 있다. 현주엽 위원은 지난 3월에 끝난 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때도 해설위원으로 활약했다. 이번 대회 신영이엔씨의 경기때 현주엽 해설위원이 해설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신영이엔씨의 대표는 '소원을 말해봐(MBC)' , '못난이주의보(SBS)' '아내의 유혹(SBS)'을 만든 드라마 제작자이자 연출가인 김현정씨다.
신영이엔씨의 대표적인 '얼굴'은 개그맨 겸 방송인인 서경석, '왔다 장보리'의 스타 배우 김지훈, '제빵왕 김탁구'의 윤시윤, 가수 쇼리 등이다. 신영이엔씨의 참가선수 명단에서 특이한 점은 아나운서 군단이 있다는 것이다. MBC스포츠플러스의 정용검 아나운서를 비롯해 KBS 한상헌, 채널A의 김태욱, OBS의 김용재, KBL인터넷 중계 임효빈 캐스터 등이 신영이엔씨 소속이다.
12일 연예인 농구단 대표자회의에 김현정 대표 대신 참석한 정용검아나운서(MBC스포츠플러스)는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다. 우리 팀 경기때 중계를 해야하는 지 모르겠다."며 "신영은 일단 4강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를 대비해 신영이엔씨는 서울 은평구 증산동에 있는 모 중학교 체육관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에 연습을 하고 있다.
신영이엔씨 선수명단은 다음과 같다.(대표: 김현정, 감독: 현주엽)
- 배우: 김지훈, 윤시윤, 이용우, 강상원, 이준규, 이재우, 강홍석
- 가수: 쇼리, 수호
- 개그맨: 서경석, 우종현
- 모델: 김형준
- 아나운서: 정용검, 한상헌, 김태욱, 김용재, 임효빈
- 기타: DJ 문준, 작곡가 이하이, PD 정재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