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농구단 진혼 이상윤, 훈내 폴폴 '생얼 셀카' 4종세트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12-03 10:40:32
  • -
  • +
  • 인쇄
연예인 농구단 진혼과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상윤이 생얼 셀카를 공개했다. (News1star/ 제이와이드 컴퍼니) 연예인 농구단 진혼과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상윤이 생얼 셀카를 공개했다. (News1star/ 제이와이드 컴퍼니)



이기스 소속 연예인 야구단에서 활약 중인 이상윤(왼쪽)과 연예인 농구단 진혼 유니폼을 입고 있는 이상윤.(한스타DB) 이기스 소속 연예인 야구단에서 활약 중인 이상윤(왼쪽)과 연예인 농구단 진혼 유니폼을 입고 있는 이상윤.(한스타DB)


연예계 '스포츠 마니아' 배우 이상윤이 셀카 4종세트를 공개했다.

3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 된 사진 속 이상윤은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결 같은 모습으로 그 매력을 더했다.

이상윤은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된 tvN '두 번째 스무살' 에서 겉으로는 퉁명스럽고 딱딱하지만 첫 사랑을 가슴에 품고 살다 다시 자기 앞에 나타난 그 사람을 지키려는 순정남의 모습으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상윤은 2일 홍콩에서 열린 '2015 MAMA'시상식에 참석했다.

한편 야구, 농구를 즐기는 이상윤은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와 연예인 농구단 진혼 소속으로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는 지난 9월에 끝난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참가한 바 있다. 이기스에는 배우 송창의, 조한선, 이주석 등이 함께 뛰고 있다. 이상윤이 속한 연예인 농구단 진혼은 내년 1월12일 고양체육관에서 개막하는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출전을 앞두고 있다. 배우 신성록, 권성민, 여욱환 등이 있는 진혼은 올 3월에 끝난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